소비가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는 현실에서 오프라인 공간은 나름대로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. 이 책은 도쿄의 리테일 공간으로부터 오프라인 공간의 미래를 발견하고자 하고 있다. 소비자들에게 어떠한 경험 가치를 기획할 것인가의 문제를 이야기하고 있다. 또한 창의적 공간설계를 통하여 소비자들을 불러일으키고 있다.
'Architecture > 건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세계 최대규모 수족관 붕괴 (0) | 2022.12.19 |
---|---|
Calatrava의 St. Nicholas 그리스 정교회 신축 건물 (0) | 2022.12.17 |
2022년 ArchiDaily 선정 최고 건축 모델들 (0) | 2022.12.17 |
2022년 건축분야 game changer (1) | 2022.12.14 |
모로코 (0) | 2022.12.13 |